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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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 [입금 문의] 입금확인이 왜 안 되나요?


A.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함, 입금액, 입금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혹시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공백 주의)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될 수 있으니 입금일/입금은행/입금자명/입금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1. 주문 후 10일 이내 입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2.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3. 주문 시 선택한 은행명과 입금 은행이 다른 경우

4.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1원이라도 다른 경우


위와 같은 경우 자동으로 입금 처리가 되지 않아 수동으로 입금확인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88-5673

[ ] [입금 문의]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주문하신 후 10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 처리됩니다.

주문을 원하신다면 반드시 7일 이내에 입금 부탁드립니다.

[ ] [배송 문의]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 우체국택배(1588-1300)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반품/교환 시 우체국택배를 이용해 주셔야 하며,

타 택배 이용 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배송 문의] 배송비가 얼마인가요?


A. 5만원 미만 구매 시 25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며 도서 산간 지역의 추가 운임비는 없습니다.


[ ] [배송 문의] 주문했는데 배송이 언제 되나요?


A. 상품 준비 기간은 영업일 기준 1~3일가량 소요되며,

거래처 사정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여유 있게 주문 부탁드립니다!

[ ] [배송 문의] 주문한 물건을 다 못 받으셔서 당황하셨나요?


A. 메이빈스는 고객님께서 상품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먼저 준비된 상품부터 부분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입고가 지연되는 상품은 빠른 시일 내에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으니 조금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혹시 주문하신 상품을 한꺼번에 받기를 원하실 경우 게시글 또는 고객센터로 묶음 발송 요청을 해주시면 부분 발송을 하지 않고 묶음 발송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 [품절 문의] 품절이라고 연락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원단 소진 및 제작 중단 등에 의한 사유로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품절 확인이 되는대로 전화로 연락을 드리며, 부재이신 경우 문자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품절의 경우 다른 상품으로 교환, 적립금 전환, 환불 처리 모두 가능하며, 배송 전 상품 품절로 인한 부분 취소로 발생한 배송비는 저희 메이빈스에서 부담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된 경우 품절 보상 쿠폰(2,000원)을 발급해드리고 있으며,

원하시는 처리를 생각해 주신 후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요청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 전 취소/변경 문의] 배송 전 취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이 발송 전인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언제든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발송이 된 상품은 출고가 진행되었기 때문에

상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전 부분 취소로 인해 총 구매 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될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배송 전 취소/변경 문의] 추가로 주문할 상품이 있는데 배송비가 붙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품을 추가로 주문하여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꼭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단, 이 전에 주문한 상품이 출고가 완료된 경우 추가 주문 건은 묶음 처리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배송 후 교환/반품 문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한 상품을 받으신 후 교환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직접 교환 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직접 교환 신청 방법]

로그인> 주문내역> [교환신청] 버튼 선택> 교환상품 선택 및 사유 선택> 수거방법 선택> 교환신청


[자동수거신청]으로 선택해주시면 자동으로 우체국에 수거접수가 되어 별도로 수거 접수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 교환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 카카오상담톡, 고객센터 등 편하신 방법으로 교환 의사를 전달해 주시면 빠른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함께 동봉 된 봉투에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명과 사이즈, 색상을 기재해 주세요.

-교환 택배비 5,000원은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계좌이체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 메이빈스로 보내주셔야 하며, 택이 제거되지 않고 처음에 보내드렸던 동일한 상태로 반송되어야 합니다.

-교환 접수 후 발송까지는 상품 준비기간에 따라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단, 맞교환은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불가사항]


-착용 흔적,향수,체취,얼룩(화장품 자국 등)이 있는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 변형, 오염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되어 접수된 경우

-택 제거로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레깅스, 이너(잠옷, 속옷)등 한 번의 시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의 경우

-세탁/수선한 경우



* 반품주소 :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로 2 광진우체국 소포실 메이빈스 앞

타택배 반품시 :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로 2 광진우체국 B동 2층 메이빈스 앞

  (우체국택배가 아닌 타택배로 보내주실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배송 후 교환/반품 문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한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직접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접 반품 신청 방법]

로그인> 주문내역> [반품신청] 버튼 선택> 반품상품 선택 및 사유 선택> 수거방법 선택> 반품신청


[자동수거신청]으로 선택해주시면 자동으로 우체국에 수거접수가 되어 별도로 수거 접수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전체 반품 또는 부분 반품할 상품을 제외한 총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반품비는 5,000원이며, 부분 반품할 상품을 제외한 남은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반품비는 2,500원입니다.

택배비를 동봉하실 경우 반품 봉투에 꼼꼼하게 동봉 부탁 드립니다!


-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 메이빈스로 보내주셔야 하며, 택이 제거되지 않고 처음에 보내드렸던 동일한 상태로 반송 되어야 합니다.


- 반품 보내주신 상품은 도착 후 순차적으로 반품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환불 접수까지는 영업일 기준 2~3일정도 소요되며, 이후 환불 완료까지는 결제 방식에 따라 영업일 기준 1~3일정도 소요 되오니 참고 부탁 드려요!




[교환/반품 불가사항]


-착용 흔적,향수,체취,얼룩(화장품 자국 등)이 있는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 변형, 오염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 되어 접수된 경우

-택 제거로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

-레깅스, 이너(잠옷, 속옷)등 한 번의 시착 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의 경우

-세탁/수선한 경우



[불량사유가 아닌 사항]


-패턴이 있는 상품의 경우 원단 컷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모니터 해상도의 색상 차이

-지퍼를 열고 닫을 때 약간의 뻑뻑함

-배송 중에 발생한 상품의 구김

-실밥이 일부 정리가 안된 경우(가위로 잘랐을 때 문제가 없는 경우)

-제작 과정에서 발생한 초크 자국(세탁 시 지워지는 부분)



* 반품주소 :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 로 2 광진 우체국 소포실 메이빈스 앞

타택배 반품시 :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로 2 광진우체국 B동 2층 메이빈스 앞

  (우체국택배가 아닌 타 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배송 후 교환/반품 문의] 네이버페이로 주문한 상품의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A. 반품을 원하실 경우 네이버페이 주문 내역에서 반품 접수를 해주신 후 상품을 보내주시면, 반품 배송비 동봉 여부를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반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반품 접수 시 자동수거 요청을 해주셔야 택배사로 수거 접수가 진행됩니다)


-주문 시 배송비를 결제한 상태에서 전체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품할 상품과 함께 5,000원을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결제하신 배송비까지 전액 환불로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배송비 미동봉 또는 동봉 금액 부족으로 확인될 경우 차감 또는 추가로 결제 청구가 진행됩니다.


-네이버페이로 반품 접수해주신 상품에 반품 택배비가 청구 되었을 경우, 네이버페이에서 반품 택배비 결제가 가능하니 아래 절차를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로그인→결제 내역→주문내역에 반품할 상품명을 클릭 →[환불 보류] 아래 [반품비용 결제하기] 눌러주신 후 결제진행

※ 단, PC버전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교환은 주문하신 상품과 동일한 상품의 컬러와 사이즈로 교환이 가능하지만 다른 상품으로 교환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에 재구매 하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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